인간과 야생동물의 공생을 모색하는 여정에서 시작해 공장식 축산과 소비에서의 윤리적인 측면을 비판적으로 해석한 독립영화 인데요. 활동하는 환경모임 2곳에서 '83개의 극장 9000명의 관객' 펀딩이 진행 되었고, 관객이 주최하는 시사회로 오는 6월 21일 개봉, 서울의 두곳 메가박스 성수점과 코엑스점에서 관람 합니다.
🔥 수라. A Love Song은, 새만금의 마지막 갯벌 수라의 변화하는 시간과 그에 얽힌 사람을 통해 진행되는 생명에 대한 7년 여정의 기록입니다. 감독은 다큐멘터리의 완성도를 위해 전북 군산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군산의 갯벌과 물새를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 영화 <수라>에는 지난 7년의 수라갯벌의 4계절이 펼쳐집니다. 흙빛 바닥에서 주먹보다 작은 쇠제비갈매기 새끼가 어미를 기다리는 모습은 감독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라고 하네요. 새만금신공항으로 파괴될 위기에 놓인 수라갯벌에서 펼쳐지는 생명의 아름다움, 우리 님도 극장에서 만나 보시길 추천합니다.
고객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는 우숨소 세이프코리아 홍보마케팅 팀은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 하였습니다. 이제는 구독자 고객님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세이프코리아를 검색 하세요.
세이프코리아 카카오톡채널 추가로 맞춤톡 서비스를 통해 현장 어디서나 쉽게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건설문화를 아우르는 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선별한 세이프코리아 뉴스레터 주간 우숨소 소식도 원하는 때 언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고객님 가까이에서 한 손 안에서 누리는 다양한 세이프코리아 브랜드만의 해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